2020년 최고의 등산화 추천 러닝화 같이 가벼운 트레킹화 베스트

반응형

2020년 최고의 등산화 추천 러닝화 같이 가벼운 트레킹화 베스트

배낭 여행 및 장거리 도보 여행을 준비 할 때 신발은 가장 중요한 장비 결정 중 하나입니다. 물집, 긴장된 근육 및 뾰족한 발가락은 배낭 여행을 빨리 피곤하게 하거나 망칠 수 있으므로 먼저 신어보고 테스트 해보는 경험이 필요합니다. 신발을 고를 때 발을 민첩하게 유지하고, 물집을 최소화하고, 빠르게 마르게 하고, 뛰어난 견인력을 제공하며, 긴 하이킹 기간 동안 다리를 피로하게 하지 않는 것이 가장 우선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트래킹(trekking)을 하는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하이킹 신발과 부츠의 내구성을 선호하는 이유입니다.

 

트레킹화는 거의 모든 배낭 여행을 위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또한 트레킹화는 장거리 도보 여행 및 트레일을 다루는 등산객에게 가장 일반적인 신발입니다. 트레킹화는 무게, 내구성, 편안함 및 통기성 사이에서 최상의 균형을 유지해야합니다. 젖었을때 빨리 마르고 물집이 생길 가능성을 훨씬 줄여주는게 좋습니다.

 

아래는 트레킹화 영역에서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는 제품 몇가지를 소개하겠습니다.


Saucony Peregrine ISO

Saucony Peregrine ISO

Saucony Peregrines ( 남성 과 여성 )의 신발은 하이킹을 해온 목록의 최상위에 좋은 기록으로 남아 있습니다. ISO는 가볍고 견인력이 뛰어나고 편안하며 건조 시간이 빠릅니다. 기본적으로 발에 변형되는 양말과 같은 보다 편안하고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는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Peregrine ISO는 균형 잡힌 경량 트레일 러너로 하루 종일 트레일에서 발을 즐겁게 해줍니다. 바위가 많고, 진흙 투성이이며, 습하거나 잔디가 많거나 나무가 우거진 지형을 하이킹 할 때 발 피로와 발 통증을 없애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이 신발은 결코 여러분을 실망 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 아마존으로 "Saucony Peregrine ISO" 직구하러 가기

 


Altra Lone Peak 4

Altra Lone Peak 4

Altra Lone Peak 4 ( 남성 과 여성 )는 배낭 여행 커뮤니티에서 엄청나게 인기있는 가벼운 트레일 러너입니다. 가볍고 편안하며 발 볼이 넓어서 발 모양과 발가락을 편안하게 유지해주는 특징이 있습니다. Lone Peaks는 편안한 밑창과 함께 빠르게 건조되며 거친 산악 지형에서 큰 견인력을 제공합니다. Altras는 제로 드롭 방식으로 제작 되었으므로 발의 발꿈치와 공이 지면에서 같은 거리에 있습니다. 알트라스는 발 볼이 넓은 것으로 인해 독특한 모양과 핏을 갖지만 기능면에서는 트레일 러너의 목록에서 최상위에 있습니다.

 

👉 아마존으로 "Altra Lone Peak 4" 직구하러 가기

 


Brooks Cascadia 13

Brooks Cascadia 13

Brooks Cascadia 13 ( 남성 과 여성 ) 트레일 러너는 배낭 여행 커뮤니티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편안한 밑창과 내구성이 뛰어난 상단 메쉬 섹션이 있어 더 많은 마일을 기록 할 수 있습니다. 하이킹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찾는 최고로 가벼운 신발보다는 약간 무겁지만,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이 신발을 선호하고 찾는 이유가 있습니다. 그 이유는 견인력은 적절하게 고정되어 있으며 발을 볼 안에서 똑바로 편안하게 느끼게 합니다. Brooks Cascadia 13의 가장 빛나는 특징 중 하나는 바로 내구성입니다.

 

👉 아마존으로 "Brooks Cascadia 13" 직구하러 가기

 


La Sportiva Bushido II

La Sportiva Bushido II

La Sportiva Bushido II ( 남성 과 여성 )는 놀라울 정도로 견인력이 있는 기술적인 신발입니다. 거친 지형의 경우 Bushido II는 다른 트레일 러너에서는 부족할 수 있는 단단한 질감과 내구성을 제공합니다. Bushido의 가장 큰 이슈는 두꺼운 밑창입니다. 발바닥의 더 많은 보호를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최고의 선택일 수 있습니다. 거친 트레일에 대한 견인력이 뛰어난 내구성이 높고 기술적인 신발을 찾고 있다면 Bushido II를 고려해 볼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 아마존으로 "La Sportiva Bushido II" 직구하러 가기

 


팁! 어느 신발을 선택하든 미리 신어보고 선택하세요!
등산화는 꼭 신어보고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떠나기 전 미리 신발을 구입해서 충분히 신어보고 발이 신발과 친해지는 시간을 갖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등산화는 오른 발, 왼 발 중에 더 큰쪽 발로 신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추천 포스팅: 2020년 추천하는 하이킹 신발 베스트 10

 

2020년 추천하는 하이킹 신발 베스트 10 - 행복한해피

배낭 여행 및 장거리 도보 여행을 준비할 때 신발은 가장 중요한 장비 결정 중 하나입니다. 트래킹(trekking)을 하는 많은 사람들이 긴 하이킹 기간 동안 발을 피로하게 하지않는 것으로 선호하는 등산화, 트레킹화, 하이킹화 신발로 최고인 베스트 제품을 소개합니다.

happidaily.com

 


유익한 정보였다고 생각되시면 ♥공감하기와 구독하기를 꼭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